대메뉴

미디어동국

본문

홈 > 미디어동국 > 뉴스 > 입시소식

동국대, 2021년 권역별 학부모연수 시행

비수도권 학부모 대상 다양한 입시정보 제공
수도권 입시정보 편중 해소에 노력

 

동국대(총장 윤성이)가 수시모집에 관심 있는 학부모를 위해 연수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동국대 입학처(처장 강규영)는 오는 6월 5일(토)과 26일(토)에 입학사정관이 비수도권  거점지역(영남권-부산, 호남권-광주)을 방문, 학부모연수 프로그램 「Dream Seminar」를 개최한다고 17일(월) 밝혔다. 내달 5일(토)에는 부산 BEXCO에서, 26일(토)에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각각 한 차례씩 열린다. 

 

동국대 「Dream Seminar-학부모연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입전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대입전형의 방향과 효과적인 입시 대비 방법 ▲동국대 2021학년도 전형 결과 및 2022학년도 전형 안내 ▲입학사정관과의 1:1 상담 등으로 진행된다.

 

동국대 학부모연수 프로그램은 대학의 평가방법 및 전형 결과를 구체적으로 안내, 대입준비에 필요한 전형 분석 및 전략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입학사정관과의 1:1 개별 상담은 학부모가 궁금한 사항들을 해소함과 동시에 입시준비에 대한 방향성 확립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화) 오전 10시부터 28일(금) 오후 5시까지 동국대 입학처 홈페이지(ipsi.dongguk.edu)에서 신청 가능하다. 권역별 각 1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대상자는 신청 마감 후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강규영 입학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정보 접근이 어려운 상황에서 권역별로 진행되는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학부모에게 대입에 필요한 실질적이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영∙호남권에서 대입을 준비하는 많은 학부모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권역별 프로그램이 수도권 입시정보 편중현상 해소에도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