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미디어동국

본문

홈 > 미디어동국 > 뉴스 > 입시소식

우리대학, 찾아가는 전형안내 실시

전국 350개 고교 방문해 2020학년도 전형 소개

우리대학이 2020학년도 신입학 전형 안내를 위해 고교교사 및 수험생을 찾는다.

입학처(처장 강규영)는 4월 17일(수)부터 7월 12일(금)까지 약 3개월 간 전국 350개 고교를 방문, 고교 교사 및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신입학 전형안내 설명회 「고교방문 전형안내」를 시행한다.

이번 전형안내에는 우리대학 학생부종합전형을 담당하는 입학사정관들이 직접 나선다. 이들은 ▲2020학년도 동국대 입학전형 기본계획 ▲2019학년도 수시 및 정시 입학결과 분석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및 지도방법 등을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신청은 4월 1일(월) 오전 10시부터 동국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https://ipsi.dongguk.edu)를 통해 가능하다. 해당 고교에서 직접 희망일시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전형안내 프로그램은 일반과 심층으로 구분된다. 일반을 선택하면 전형안내만 실시하고, 심층을 선택할 경우 전형안내 후 1~20분가량 교사 간담회를 추가로 진행한다.

강규영 입학처장은 “신속‧정확한 입시정보 제공으로 동국대 입학전형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험생의 고민과 진학담당 교사들의 고충을 해소하고 고교-대학 간 교류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