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미디어동국

본문

홈 > 미디어동국 > 뉴스 > 입시소식

2018학년도 수시모집 입시일정 연기

포항 지진에 따른 수능시험 연기로 논술 및 면접고사 한주씩 미뤄

우리대학이 수시모집 입시일정을 연기했다.

우리대학이 2018학년도 수시모집 입시일정을 조정했다. 한태식 총장은 “15일(수) 발생한 포항 지진으로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연기되면서 수시모집 일정 변경이 불가피했다. 내부논의를 거쳐 입시혼란을 최소화하고 수험생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일정을 조정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19일(일)로 예정됐던 2018학년도 논술고사는 26일(일)에 열린다. 26일(일)부터 실시될 예정이었던 학생부종합전형 면접고사는 12월 3일(일)과 9일(토), 10일(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우리대학은 이러한 변경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SMS를 통해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개별적으로 안내했다.

고사 일정이 바뀌면서 합격자 발표일정도 변경됐다. 오는 22일(수) 예정이었던 학교장추천인재 합격자는 29일(수) 발표될 예정이다. 학교장추천인재를 제외한 학생부종합전형과 논술우수자전형의 합격자 발표는 12월 20일(수)에 이뤄진다.

강삼모 입학처장은 “천재지변으로 인해 불가피한 결정이었지만,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혼란스럽고 불안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입시일정을 다시 점검하는 계기로 삼아 공정한 입시가 진행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